177 0 0 0 3 0 4년전 0

김동인 단편소설 시골황서방

작가의 다른 소설에 비해 자극적이지 않은 이야기로 다가왔다. 하지만 백 여년 전 이야기가 지금의 시대를 반영하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시골 사람과 도시 사람의 동상이몽! 각자 서로 다른 꿈을 가지고 떠나가보지만, 그들이 원하는 것을 과연 찾을 수 있을 것인가? 서울에 사는 이가 시골로 가기를 꿈 꾼다면, 시골에 사는 이가 도시로 가기를 꿈 꾼다면, 지금 당장 읽어야 할 한국 문학! [김동인 단편소설 시골황서방]
작가의 다른 소설에 비해 자극적이지 않은 이야기로 다가왔다.
하지만 백 여년 전 이야기가 지금의 시대를 반영하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시골 사람과 도시 사람의 동상이몽!

각자 서로 다른 꿈을 가지고 떠나가보지만, 그들이 원하는 것을 과연 찾을 수 있을 것인가?
서울에 사는 이가 시골로 가기를 꿈 꾼다면,
시골에 사는 이가 도시로 가기를 꿈 꾼다면,
지금 당장 읽어야 할 한국 문학!
[김동인 단편소설 시골황서방]
김동인
소설가, 문학평론가, 시인, 언론인
1919년 2.8독립선언과 3.1만세운동에 참여하였으나 그 이후에는 작품 활동에 전념하였다.
일제강점기 후반 친일 성향으로 돌아서 친일소설이나 산문 등을 여러편 남겼다.
해방 이후는 작품으로 친일 행적에 대한 변명하는 등의 글을 남기다 사업에 실패하고 건강이 악화되어 한국전쟁 시기 사망하였다.
주요 작품으로는 [배따라기], [감자], [광화사], [붉은 산], [운현궁의 봄], [광염 소나타] 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