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 0 0 19 22 0 4년전 0

누님의 얼굴

어린이 소설 시리즈 4

어른들을 위한 소설은 많지만, 아이들을 위한 소설 시리즈는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시작한 어린이 소설 시리즈! 우리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어린이 필독서를 준비했습니다. “어린이 친구들, 형제, 자매가 있나요?” 이 소설의 주인공인 영호는 형편이 어려워 집을 떠나있는 동안 누나(누님)와 연락이 끊어졌어요. 몇 년 동안 누나를 찾기 위해 여기저기 연락을 해봤지만 만나지 못했어요. 슬픔에 빠진 영호가 생각해낸 방법은 무엇일까요? 영호는 과연 누나를 찾았을까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지금 당장 읽어보아요. 아이들이 읽어야 할 최병화 단편소설, 누님의 얼굴
어른들을 위한 소설은 많지만, 아이들을 위한 소설 시리즈는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시작한 어린이 소설 시리즈!
우리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어린이 필독서를 준비했습니다.
“어린이 친구들, 형제, 자매가 있나요?”
이 소설의 주인공인 영호는 형편이 어려워 집을 떠나있는 동안 누나(누님)와 연락이 끊어졌어요. 몇 년 동안 누나를 찾기 위해 여기저기 연락을 해봤지만 만나지 못했어요.
슬픔에 빠진 영호가 생각해낸 방법은 무엇일까요?
영호는 과연 누나를 찾았을까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지금 당장 읽어보아요.
아이들이 읽어야 할 최병화 단편소설, 누님의 얼굴
작가 최병화
이 소설을 쓴 작가님은 1905년 서울에서 태어나셨어요.
연희전문학교를 졸업하고 선생님과 편집기자로 일하셨고, 아이들의 예술을 연구하는 단체인 ‘호동원을 창립하셨답니다. 그리고 아이들의 극단인 ‘호동’을 조직하여 활동하셨어요.
아동잡지 ‘어린이’, ‘별나라’, ‘아이생활’ 등을 통해 작품을 발표하셨고, 어린이들의 마음에 아름다운 정서를 심어 주셨어요.
1949년에 발표한 대표작 ‘즐거운 메아리’는 이러한 작가님의 사상과 태도를 보여주지요.
최병화 작가님은 고운 문체로 아름다운 동화 작품을 쓰신 우리나라의 대표 아동 문학가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