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 0 0 14 26 0 4년전 0

겁쟁이 도적 외

어린이 소설 시리즈 30

이 책에는 겁쟁이 도적 외 2개의 이야기가 더 담겨 있습니다. [겁쟁이 도적] 두명의 도적(도둑)이 남의 큰 담을 넘어 도적질을 하러 갔습니다. 한명이 집안으로 몰래 숨어 들어가고, 나머지 한명은 망을 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망을 보던 도적에게 문제가 생겼습니다. 과연 어떤 문제일까요? [싸움의 결과] 친구와 서로의 것에 대해 질투하고 비교한다면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두명의 아이들의 싸움의 결과가 과연 무엇일지 상상하며 읽어봅시다. [의좋은 형제] 서로를 생각하는 의좋은 형님과 아우는 어떻게 지낼까요? 가을 벼를 수확하여 1년동안 먹을 곡식을 챙겨 놓는 시기에 이상한 일이 벌어집니다. 우리 집 곡식이 어떻게 되었을지 지금 당장 읽어보아요. 아이들이 읽어야 할 방정환 단편소설, [..
이 책에는 겁쟁이 도적 외 2개의 이야기가 더 담겨 있습니다.
[겁쟁이 도적]
두명의 도적(도둑)이 남의 큰 담을 넘어 도적질을 하러 갔습니다. 한명이 집안으로 몰래 숨어 들어가고, 나머지 한명은 망을 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망을 보던 도적에게 문제가 생겼습니다. 과연 어떤 문제일까요?
[싸움의 결과]
친구와 서로의 것에 대해 질투하고 비교한다면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두명의 아이들의 싸움의 결과가 과연 무엇일지 상상하며 읽어봅시다.
[의좋은 형제]
서로를 생각하는 의좋은 형님과 아우는 어떻게 지낼까요? 가을 벼를 수확하여 1년동안 먹을 곡식을 챙겨 놓는 시기에 이상한 일이 벌어집니다. 우리 집 곡식이 어떻게 되었을지 지금 당장 읽어보아요.
아이들이 읽어야 할 방정환 단편소설, [겁쟁이 도적], [싸움의 결과], [의좋은 형제]
이 책을 읽는 어린이의 행복한 내일을 응원합니다.
이야기를 쓰신 작가님은 우리가 좋아하는 어린이날의 창시자이며,
일제강점기 독립운동가, 아동문화운동가, 어린이 교육인, 사회운동가로 유명한 소파 방정환 선생님이십니다.
방정환 선생님은 우리나라에서 ‘어린이’라는 단어를 만들고, 아이들을 위한 날을 지정하고,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잡지도 창간하시는 등 한평생을 어린이를 위해 노력하셨습니다.
특히 일제강점기 힘든 시기에 우리나라 어린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주기 위하여 아동문학을 보급하셨고, 지금까지 우리에게 소중한 글로 남겨져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