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 0 0 8 18 0 3년전 0

천당 가는 길

어린이 소설 시리즈 34

“의로운 도둑을 본 적 있나요?” 부자들의 돈을 훔친 뒤,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는 도둑이 있었습니다. 스스로 의로운 도둑이라 말하였지만, 사람들은 나쁘게 보았어요. 이러한 도둑에게 세 가지 미션이 주어집니다. 이것을 해결하지 못하면 목숨을 빼앗기는 아주 중요한 문제였어요. 과연 그것들은 무엇인지, 또 도둑은 성공하였을까요?. 내가 도둑이라면 어떻게 해야 할지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해보아요. 우리에게 가르침과 깨달음을 주는 소설! 아이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방정환 단편소설, 천당 가는 길 이 책을 읽는 어린이의 행복한 내일을 응원합니다.
“의로운 도둑을 본 적 있나요?”
부자들의 돈을 훔친 뒤,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는 도둑이 있었습니다. 스스로 의로운 도둑이라 말하였지만, 사람들은 나쁘게 보았어요.
이러한 도둑에게 세 가지 미션이 주어집니다. 이것을 해결하지 못하면 목숨을 빼앗기는 아주 중요한 문제였어요. 과연 그것들은 무엇인지, 또 도둑은 성공하였을까요?.
내가 도둑이라면 어떻게 해야 할지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해보아요. 우리에게 가르침과 깨달음을 주는 소설!
아이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방정환 단편소설, 천당 가는 길
이 책을 읽는 어린이의 행복한 내일을 응원합니다.
이야기를 쓰신 작가님은 우리가 좋아하는 어린이날의 창시자이며,
일제강점기 독립운동가, 아동문화운동가, 어린이 교육인, 사회운동가로 유명한 소파 방정환 선생님이십니다.
방정환 선생님은 우리나라에서 ‘어린이’라는 단어를 만들고, 아이들을 위한 날을 지정하고,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잡지도 창간하시는 등 한평생을 어린이를 위해 노력하셨습니다.
특히 일제강점기 힘든 시기에 우리나라 어린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주기 위하여 아동문학을 보급하셨고, 지금까지 우리에게 소중한 글로 남겨져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